송은이 트러블메이커 넘을까? FT송승현과 '투송플레이스' 기대 만발!
송은이-FT아일랜드 송승현의 '투송플레이스'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갖는다.
9일 정오 공개된 '나이-키'는 송은이의14년만의 신곡으로 나이와 키는 사랑에 상관없다는 메시지를 재치 있는 가사로 표현한 세미 트로트 장르의 노래다. 특히, FT아일랜드의'숨겨진 예능돌' 송승현이 랩퍼로 합류해 '예능의 여왕' 송은이와의 환상 듀엣을 선보일 예정으로 이들의 '의외의 케미'에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앞서 공개된 뮤비 현장 사진 속 '트러블메이커' 패러디 장면처럼 무대에서도 깜짝 놀랄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다고.
'트러블메이커' 장면 외에도 기발하고 핫한 패러디들의 총집합으로 알려진 '나이-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10일 정오 공개 예정이며, 전체 뮤비는13일 정오 공개된다.
한편, 듀엣명 '투송플레이스'는 송은이-송승현 모두 송씨 성을 가진 것에 착안해 위트 있게 지어진 이름으로, 이들은 오늘 저녁6시부터 Mnet에서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 첫 무대를 시작으로10일 KBS2 '뮤직뱅크',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공중파3사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화려한 신고식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오늘밤 12시 10분 방송되는 tvN '청담동111'에서도 '투송플레이스'의 깜짝 축하 무대가 공개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