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총리와 나' 이범수 광고계 블루칩 인증! "드라마-영화-광고 '대세남' 등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총리와 나' 이범수 광고계 블루칩 인증! "드라마-영화-광고 '대세남' 등극!"

배우 이범수가 톱스타들의 전유물로 떠오른 아웃도어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 블루칩임을 인증했다.

현재 KBS2 월화드라마 '총리와 나'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매력적인 최연소 국무총리 권율 역으로 사랑 받고 있는 이범수는 최근 스페인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터누아'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터누아' 이재원 총괄 전무는 "'터누아'는 올해부터 상품 전반을 업그레이드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고급스러워진 브랜드로 다가갈 예정."이라며 "이범수는 강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잘 전달할 수 있는 배우로 '터누아'의 이미지와 잘 부합되어 전속모델로 전격 발탁했다."고 전했다.

이범수는 최근 방영중인 KBS2 드라마 '총리와 나'는 물론 2014년 충무로 기대작 중 하나인 영화 '신의 한 수'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가운데 광고계까지 접수하며 명실상부 대세남으로 등극했다.

특히 이범수는 그간 출연한 작품들을 통해 '수트범수', '액션범수' 등으로 불렸을 정도로 캐릭터를 부각시키는 뛰어난 연기력과 그에 못지않은 명품몸매까지 갖추고 있어 이번 광고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범수는 현재 KBS2 월화드라마 '총리와 나'에 출연 중이며 1월 말 광고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