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아양아트센터에서는 '제4회 라이징 아티스트 콘서트 출연자 선발 오디션'에 참여할 참가자들을 공개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만 35세 이하 대구경북 지역 4년제 음악대학 출신 졸업자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접수 시한은 12일 오후 5시까지다. 오디션 곡목은 오페라 아리아와 한국가곡 각각 1곡씩이며, 15일 오전 11시 아양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오디션을 치른다.
오디션에서 선발되면 4월 8일에 열리는 라이징 아티스트 콘서트에 출연하는 기회를 갖게 되며, 특전으로 향후 (재)아양아트센터에서 기획하는 공연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우선적으로 누릴 수 있다.
라이징 아티스트 콘서트는 지역의 음악가들을 발굴하고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음악회다. 2012년 제1회를 시작으로 2013년 4월 제2회, 그 해 9월 제3회 라이징 아티스트 콘서트를 가진 바 있다.
김형국 아양아트센터 관장은 "떠오르는 신인들을 위한 무대를 마련하고자 펼쳐지는 제4회 라이징 아티스트 콘서트 출연자 선발 오디션에 재능 있고 열정적인 신인 성악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053)230-3311. 아양아트센터 홈페이지 www.ayangarts.or.kr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