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에이미 해결사 검사 '선처 호소'…"에이미 위해 협박만 했는데..."

'에이미 해결 검사가 선처를 호소했다' 사진. TV조선

에이미 해결 검사'가 선처를 호소했다.

방송인 에이미의 성형 수술 부작용과 관련, 성형외과 원장을 협박해 금품을 갈취한 혐의로 구속된 일명 '에이미 해결 검사' 전씨가 선처를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에이미 해결 검사'는 7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2부 심리로 열린 두 번째 공판준비기일을 통해 변호인을 통해 선처를 요구했다.

변호인은 '피고인이 사려 깊지 못한 행동을 했다. 반성하고 있으며 부끄럽고 죄송한 마음이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부당한 이익에 대해서는 '검사로 부당한 이익을 취하기 위해 타인의 법적 분쟁에 개입하면 안 되는 걸 알면서도 사면초가인 에이미를 돕기 위해 자신도 모르게 나서게 된 것이다'고 덧붙였다.

앞서 에이미는 지난해 전 검사에게 '성형수술 부작용으로 고통받고 있다'며 도움을 청했고, 이에 전 검사는 청담동 소재의 A성형외과 원장 최모(43)씨를 만나 에이미에게 재수술과 치료비 명목 등으로 천 오백만원을 요구한 것으로 드러났다.

결국 에이미를 도와 준 해결 검사는 700만 원가량의 재수술과 2250만원을 받은 혐의로 구속, 기소되었다.

특히 전 검사가 직접 에이미 측에 해당 금액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빚었다.

에이미 해결사 검사 선처 호소에 누리꾼들은 "에이미 해결사 검사 선처 호소 글쎄..." "에이미 해결사 검사 선처 호소 대박~ 먹혀 들어갈지..." "진짜 둘이 사귄 거 맞아?" "에이미 해결사 검사 선처 호소 조금 불쌍하긴 하지만 정당한 댓가를 받아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다음 재판은 오는 28일 오전 10시로 예정되었으며 에이미의 증인 신청 여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