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고 기대주로 주목받는 신인 걸그룹 베리굿이 데뷔와 동시에 축구게임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걸그룹 베리굿(태하, 수빈, 이라, 나연, 고운)은 오늘(5일) 공개 된 무료 축구게임 '쌈바월드컵'에 김흥국과 함께 모델로 등장해 올해 최고 기대주라는 평가를 입증했다.
공개 된 '쌈바월드컵 게임'에서 걸그룹 베리굿은 김흥국과 독특한 캐릭터로 등장해 게이머들의 눈길을 끌었다. 베리굿은 "베리~베리~굿~", "쌈바 월드컵, 부르고~" 등 게임에서 응원과 더불어 딸기 아이템을 던지며 베리굿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드러내 주목을 받았다.
이번 '쌈바 월드컵' 축구게임 개발사 루시 미디어측은 "신인 걸그룹 중에서 가장 기대주로 평가받는 '베리굿'을 게임 모델로 러브콜했다." 면서 "베리굿 각 멤버들의 다양한 표정과 캐릭터에 육성이 담겨져 재미 요소를 더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쌈바월드컵'은 축구공이 바닥에 떨어지지 않게 볼 트래핑을 하는 방식의 단순하지만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며 김흥국씨의 다양한 실사 얼굴 표정의 캐릭터와 '들이대', '으아~','아~ 응애에요', '쌈바' 등의 육성이 웃음을 자아낸다."고 밝혔다.
축구게임 어플 '쌈바월드컵'은 김흥국의 2014 브라질월드컵 응원가 '쌈바월드컵'이 배경음악으로 사용되며 오늘(5일)부터 스마트폰 이용자 누구나 플레이스토어 및 이동통신사의 각 앱마켓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게임과 동명인 김흥국의 2014 브라질월드컵 응원가 '쌈바 월드컵'은 가수 남진, 박상민, 소찬휘, 이정, 대국남아, 사유리 등이 함께한 합창형태의 곡으로 무료 뮤직 어플 부르고 사이트( www.brgo.co.kr )와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배포중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베리굿 신인인데 벌써 모델까지 발탁", "진짜 2014년 기대주 맞네, 대단하다", "베리굿 보러 게임해봐야겠다. 상큼 발랄해", "육성 귀여워서 자꾸 게임 하게 됩니다", "베리굿은 귀엽고 김흥국은 웃기고 컨셉 잘잡았네", "축구게임도 재미나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