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
대백프라자는 최대 70%에서 40%까지 할인하는 '해외유명브랜드 클리어런스 세일'을 13일까지 2층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프라다, 생로랑, 헨리베글린, 발렌티노, 레페토 제품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핸드백 및 슈즈 제품을 최대 60%에서 20%까지 할인판매하고, 특가 한정으로 마이클코어스 젤리슈즈(한정수량)를 3만9천원에 판매한다. 꼼데가르송, 3.1필립림, 몽클레어, 돌체앤가바나 브랜드도 함께 세일에 참여한다.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대구율하점은 개점 4주년을 맞아 다양한 상품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지난해 지역 최초 입점으로 눈길을 끌었던 노스페이스 상설매장은 16일까지 2층 특설매장에서'노스페이스 개점 1주년 창고 대공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크로스백 2만7천원을 비롯해 조끼 5만4천원, 등산화 3만9천원, 재킷 7만8천원 등에 할인판매하며 신발 2족 이상 구매 시 추가 10%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13일까지 여름 인기 상품 초대전 행사를 연다. 1층 패션잡화 매장에서는 접이식 우산 및 우'양산 겸용제품을 최대 50% 할인판매한다. 여성용 패션장화 20여 종을 2만원부터 판매하는 균일가 행사도 병행한다.
여성의류 매장은 로엠, 신디, 이얀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바캉스 의류 초대전 행사를 통해 원피스와 티셔츠, 핫팬츠 등을 최대 60~70% 할인하고, 남성의류 매장은 컬러 반바지와 티셔츠 등을 30~50% 할인판매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