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화보
배우 유연석이 가을, 도시 남자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디에프의 남성복 브랜드 트루젠(대표: 장시열)이 전속모델 유연석과 함께한 2014 F/W 화보를 공개했다. 유연석은 공개된 화보에서 이제껏 보여왔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도시남의 차가운 카리스마를 보여주어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느낌을 선사했다.
이번 FW 시즌부터 트루젠의 단독 모델로 선정된 유연석은 이 날만큼은 배우가 아닌 모델로서 다양한 느낌의 포즈와 표정을 연출해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한여름의 무더운 날씨 속에서 두꺼운 겨울 옷을 여러 벌 갈아입는 힘든 촬영이었지만 오랜 시간 진행된 촬영 속에서도 항상 웃음을 잃지 않으며 오히려 스텝들에게 파이팅을 외치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화보 속 유연석은 포근한 느낌을 자아내는 퀼팅, 캐시미어 코트와 같은 제품을 착용한 데 반해 전체적인 표정과 포즈는 시크한 무드를 연출해 상반된 매력을 뽐냈다. 유연석이 착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퀼팅 제품들은 캐주얼뿐 만 아니라 비즈니스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많은 남성들의 가을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제품 중 하나이다.
트루젠 관계자는 "이번 시즌,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움 속에서 은근히 드러나는 진정한 젠틀맨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유연석씨는 평소 부드럽고 젠틀한 이미지여서 노력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신사적인 모습에 그 어느 때 보다 만족스러운 촬영이었다."고 밝혔다.
한편, 유연석은 각종 영화, 예능 촬영 등으로 바쁜 와중에도 도서 '유연석의 DREAM'을 발간하고 개인 사진전을 개최하는 등 진정한 젠틀맨으로서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유연석의 첫 개인 사진전 '아이'는 오는 8월 1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