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컴백, 허영지 투입
새 멤버 허영지의 투입으로 4인 체제로 완성된 걸그룹 카라가 신곡 '맘마미아'를 공개했다.
카라는 1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앨범 '데이 앤 나이(DAY&NIGHT)'를 발매하고 1년 만의 컴백을 알렸다.
타이틀곡 '맘마미아'는 히트곡 프로듀서 이단옆차기가 제작한 곡으로 강렬한 비트의 경쾌한 댄스곡을 통해 기존 카라의 색깔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음악성을 보여줄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타이틀곡의 포인트 안무는 일명 '왁킹댄스'로, 이 안무는 멤버들이 연습 중 난이도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을 정도로 화려한 손동작과 복잡한 동선이 주를 이루고 있다.
카라 컴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카라 컴백, 허영지 투입하고 얼마 안지났는데 바로 컴백하는구나" "카라 컴백, 맘마미아 대박나려나?" "카라 컴백, 허영지와 함께 첫 앨범이구나" "카라 컴백,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라는 18일 오후 4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리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돌입할 것으로 알려졌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