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캐릭터 예고편, 주원 설리
영화 '패션왕'이 오는 11월 개봉을 확정짓고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4일 영화 배급사 NEW는 '패션왕'(감독 오기환)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패션왕'은 동명의 인기 웹툰 '패션왕'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패션왕' 예고편이 공개됨에 따라 배우들이 원작 캐릭터들과 비교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패션왕' 캐릭터 예고편은 리드미컬한 일렉트로닉 음악을 바탕으로 배우들의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화려하고 빠르게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일명 기안고 '빵셔틀'에서 최고의 패션왕을 꿈꾸는 우기명 역은 배우 주원이 맡았으며, 미모 대신 등수를 선택한 전교 1등 곽은진 역은 에프엑스 멤버 설리가 맡았다.
기안고 황태자 원호 역은 배우 겸 모델 안재현이 맡았으며, 완벽한 미모의 기안고 여신 혜진 역은 박세영이, 전설의 패션왕 남정 역은 김성오가 맡았다.
'패션왕' 개봉 소식에 네티즌들은 "'패션왕', 주원 자세봐라 완전 기대된다" "'패션왕', 주원 설리 싱크로율 대박이네" "'패션왕', 주원 설리 주연이구나" "'패션왕', 주원 설리 조합 기대된다 개봉하면 보러가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패션왕' 개봉 소식이 전해지면서 설리의 활동 재개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7월 활동 중단을 선언한 에프엑스 설리는, 자신이 출연한 영화 '해적-바다로 간 산적'의 홍보에도 참여하지 않았다. 그동안 공개 활동을 자제해 온 설리가 '패션왕' 프로모션에는 모습을 드러낼 것 인지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