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통곡의 발인식…권리세 "의식불명, 사경 헤매"

로또 1등 당첨자 스펙 사진. 로또 홈페이지 캡처
로또 1등 당첨자 스펙 사진. 로또 홈페이지 캡처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통곡의 발인식…권리세 "의식불명 사경 헤매"

레이디스 코드 멤버 故 고은비의 발인식이 가족들과 멤버 애슐리 주니 등이 지켜보는 가운데 엄숙하게 진행 됐다.

레이디스 코드 故 고은비의 발인은 5일 오전 8시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서 치러졌다.

이날 레이디스 코드 故 고은비의 발인식에는 멤버 애슐리 주니가 지인들의 부축을 받으며 동료의 마지막 길을 함께 했다.

애슐리와 주니는 故 고은비의 발인을 앞두고 이날 새벽 5시께 빈소를 찾아 조문하고, 깊은 슬픔에 눈물을 쏟았다. 골절상 수술을 앞두고 있는 이소정은 아직 멤버 故 고은비의 죽음을 모르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안타까움을 더했다.

故 고은비는 발인식 이후, 화장한 뒤 경기 광주시 분당 스카이캐슬 추모공원에 안치될 예정이다.

앞서 레이디스코드가 타고 있던 승합차는 3일 새벽 1시30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에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사고 직후 멤버 고은비는 인근에 위치한 경기도 수원 성빈센트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으며, 중태에 빠진 권리세는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

한편 故 고은비는 1992년생으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했고, 레이디스코드로 데뷔했다. 레이디스코드는 지난해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CODE#01 나쁜 여자'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헤이트 유(Hate You)', '예뻐 예뻐', '쏘 원더풀(So Wonderful)' 다수의 곡을 발표했다. 지난달에는 신곡 '키스키스(KISS KISS)'를 발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