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문희준이 배우 유준상과 '진짜사나이'에 출연할 예정이다.
가수 문희준(36)이 '홍은희 남편'인 탤런트 유준상(45)과 MBC TV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 신병특집에 출연한다.
23일 MBC 관계자에 따르면 유준상과 문희준은 '진짜 사나이'가 준비하고 있는 신병 특집에 출연한다. 이번 특집은 기존 멤버의 후임으로 들어가는 것이 아닌, 따로 촬영하는 특집으로 추가적인 멤버 합류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유준상은 21일까지 방송된 '진짜 사나이-여군 특집'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했었다. 여군 특집에 출연한 유준상의 아내 탤런트 홍은희는 21일 방송에서 "남편을 '진짜 사나이'에 보내겠다"고 언급한 바 있다.
유준상과 문희준을 포함해 '진짜 사나이-신병 특집'출연진은 추가 멤버 합류 후 28일부터 녹화를 진행한다.
문희준 유준상 ''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문희준 유준상 ''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 출연 기대된다" "문희준 유준상 ''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 출연 화이팅" "문희준 유준상 ''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 출연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