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측 공식입장 이준 탈퇴 논의중엠블랙 소속사 제이튠캠프가 이준 탈퇴와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한 공식적인 입장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13일 엠블랙 소속사 제이튠캠프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준 탈퇴와 관련된 공식입장을 밝혔다. 제이튠캠프 측은 "이준 그룹탈퇴, 엠블랙 해체는 결정되지 않았다. 현재 논의 중이다"고 밝혔다.또한 "이준은 11월말 엠블랙 콘서트를 포함해 공식적인 모든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향후 활동 계획을 알렸다.제이튠캠프 측은 "이준의 향후 연예활동 관련해서는 본인이 생각하는 계획 및 목표에 관해 본사와 충분히 논의하고 있다. 최대한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엠블랙 나머지 멤버들의 입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회사가 함께 결정 할 예정이다. 본사 역시 엠블랙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앞서 한 매체는 이준의 엠블랙 탈퇴 소식을 전했으며, 매체에 따르면 이준은 소속사 제이튠캠프와 전속계약이 끝나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고 이준은 연기자로 활동할 계획인 것으로 알렸다.엠블랙 측 공식입장 이준 탈퇴 논의중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엠블랙 측 공식입장 이준 탈퇴 논의중, 아직 확정된게아니구나" "엠블랙 측 공식입장 이준 탈퇴 논의중, 좋게 마무리되길" "엠블랙 측 공식입장 이준 탈퇴 논의중, 엠블랙 좋아했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편 그룹 엠블랙은 2009년 싱글 앨범 'JUST BLAQ'을 발매하며 데뷔했으며, 이준은 그룹 활동과 연기자 활동을 병행해 왔다.
▶ 다음은 제이튠캠프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제이튠캠프입니다.금일 보도된 이준의 그룹 탈퇴 및 엠블랙 해체 관련하여 본사의 공식입장을 말씀 드리려 합니다.
엠블랙 이준의 전속계약 만료시점이 다가오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준의 엠블랙 탈퇴여부는 결정되지 않은 부분으로 현재 논의 중 입니다.
하여, 이준은 11월 말 엠블랙 콘서트를 포함한 엠블랙 이준으로서의 공식적인 모든 활동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이준의 향후 연예활동 관련해서는 본인이 생각하는 계획 및 목표에 관해 본사와 충분히 논의하고 있으며, 최대한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엠블랙 나머지 멤버들의 입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회사가 함께 결정 할 예정입니다. 본사 역시 엠블랙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할 것 입니다.
향후, 확정되는 부분은 제이튠캠프의 공식입장을 통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엠블랙에게 변치 않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