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캔디스 스와네포엘의 누드, 역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1위!…손바닥, 비키니 대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유튜브, 켄디스 스와네포엘 SNS
사진.유튜브, 켄디스 스와네포엘 SNS

캔디스 스와네포엘의 누드, 역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1위!…손바닥, 비키니 대박!

캔디스 스와네포엘의 누드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되 눈길을 끌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는 '캔디스 스와네포엘 상반신 누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공개된 영상 속 캔디스는 하와이 해변을 배경으로 손바닥 만한 비키니 하의만 입은채 화보촬영에 열중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군살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탄탄한 바디라인과 톱 모델의 위엄을 보여주는 아스아슬한 포즈로 놀라움을 자아내며,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한편, 스와네포엘은 타미 힐피거, 빅토리아시크릿 등 유명 브랜드에서 톱모델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맥심에서 선정한 2014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100인 중 1위에 올랐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의 리더십에 대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결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유통 3사가 대구경북 지역에 대형 아울렛 매장을 잇따라 개장할 예정으로, 롯데쇼핑의 '타임빌라스 수성점'이 2027년,...
대구 지역 대학들이 정부의 국가장학금 Ⅱ유형 폐지에 따라 등록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으며, 장기간 등록금 동결로 인한 재정 부담이 심각한 상황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