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28일 바리톤 윤혁진 독창회…베르디 수석 졸업의 가곡 솜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바리톤 윤혁진 독창회가 28일(화) 오후 7시 30분 대구시민회관 챔버홀에서 열린다. 대구시민회관은 지역 예술계의 발전을 위해 유망 예술인을 발굴하고, 기성예술인을 지원하는 프로젝트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바리톤 윤혁진은 계명대 음악대학, 동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이탈리아 밀라노 베르디 국립음악원 최고연주자과정을 수석 졸업했다. 이탈리아 발로티 국제 콩쿠르 2위 입상을 시작으로, 밀라노 국립음악원 오페라 연구소의 주역가수로 발탁되며 3년 연속 밀라노 베르디홀에서 오페라 , 등 주역을 맡았다.

이날 윤혁진은 이탈리아와 독일, 러시아의 다양한 예술가곡으로 무대를 꾸민다. 멘델스존의 오라토리오 와 슈베르트의 연가곡 등을 연주한다.

이날 반주는 한국반주음악연구소 소장 겸 수원대 음악대학원 임헌원 교수와 대구시립합창단 상임 반주자 겸 계명대 외래교수로 재직 중인 남자은이 맡는다. 전석 2만원. 05 3)250-1400.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계파 갈등과 당내 쇄신을 예고하며 한동훈 전 대표와의 관계 정립에 주목받고 있다. 최근 서훈 전 국가안보실장 등이 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최근 일가족을 잔인하게 살해한 사건에서 50대 이모씨는 항소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았고, 재판부는 그의 범행이 사회의 기본 가치를 훼손했다고...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