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무보정 화보 속 청순미 넘치는 외모에 잘록한 개미 허리 화제!
배우 박신혜가 무보정 화보 비하인드컷을 통해 청순미 속 늘씬한 반전 몸매를 선보여 화제이다.
11월 12일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는 뮤즈 박신혜와 함께 한 2015 S/S 화보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신혜는 무보정임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빛나는 미모와 더욱 슬림해진 S라인이 돋보이는 반전 몸매로 도발적이면서 청순미 넘치는 두 가지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풍부한 표정 연기로 촬영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촬영장을 압도 했다는 후문.
그녀는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에 시스루 소재나 도발적인 커팅이 두드러진 엣지있는 룩은 물론 잘록한 허리 라인이 강조된 페미닌한 투피스 스타일링에 브루노말리의 2015 S/S 시즌 신상품을 매칭해 도회적이고 우아 한 감성을 표현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신혜 물오른 미모", "아름다움의 대명사, 박신혜", "몸매, 얼굴, 스타일까지 완벽", "청순, 도도, 섹시 미를 모두 갖춘 그녀, 대박", "박신혜 무보정 맞아? 몸매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신혜는 SBS 새 수목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거짓말 못하는 기자 '최인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