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범에 이어 캐스팅!…"힐러의 유지태를 잡아라!!"
단계별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 김진우,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서 신인배우 장성범이 캐스팅되어 유지태를 멘토로 정해놓고 끝까지 따라가는 '종수'역을 맡았다.
극중 종수(장성범)는 멘토인 문호(유지태)를 따라 회사를 옮길 정도로 의리가 있는 역으로 머리보다는 행동이 앞서는 스타일이다. 하지만, 엔진이 달린 모든 기계는 작동시킬 수 있는 천부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어 뜬금능력자의 모습을 보여 줄 것이다.
2015년 기대 유망주 장성범은 2013년 영화 에서 김윤석의 고등학교 시절 역을 맡아 살아있는 눈빛을 보여준데 이어, 2014년에는 SBS 와 , KBS2에 출연, 현재는 MBC 수목드라마 에서 장나라의 동생으로 장나라와 찰떡호흡을 보여주며 얼굴을 알리고 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통해 천천히 수순을 밟고 있는 장성범. 이제 곧 방영할 드라마 에서 상위 1% 스타기자 김문호(유지태)를 롤모델로 삼는 기자 종수 역에 대해 "유지태 선배님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영광인데, 캐릭터를 통해 그런 모습이 솔직하게 보여 질 것 같다"라며 설레임을 보이는 모습에 종수가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방영 전부터 스타기자로 변신한 유지태와 업계 최고의 심부름꾼 지창욱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는 정치나 사회 정의 같은 건 그저 재수 없는 단어라고 생각하며 살던 청춘들이 부모세대가 남겨놓은 세상과 맞짱 뜨는 통쾌하고 발칙한 액션 로맨스로 오는 12월 8일 방송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