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이방인' 영국 신사 제이크, 콩고 왕자 프랭크와 콩밭에서 의외의 케미 발산!
MBC '헬로! 이방인'의 영국남 제이크와 콩고남 프랭크의 오묘한 케미의 정체가 밝혀진다.
27일 방송 되는 MBC '헬로! 이방인'에서는 이방인들이 강원도 영월의 산골 마을을 찾아 '본격 한국 체험'을 하는 과정을 담았다. 이날 이방인들은 마을 어르신들의 집에 방문해 말벗이 되어드리거나 일손을 도와드리는 미션을 실행했는데, 영국남 제이크와 콩고 왕자 프랭크가 같은 집에 배정받아 같은 듯 다른 오묘한 폭풍 케미를 선보인 것.
그들의 케미는 '콩 털기'에서 절정을 보였다. 콩고남 프랭크는 전주 여행편에서 신들린 장작패기로 콩고 돌쇠로 등극 하는 등 상남자의 모습을 보였지만, 정작 낯선 콩 터는 도구 앞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서투른 콩 털기를 선보이며 허당의 면모를 보인 프랭크와는 반대로, 영국남 제이크는 콩털기 프로 일꾼의 자태를 뽐내, 옆집 밭으로 스카우트 되기도 했다." 고 전했다.
같은 듯 다른 영국 일꾼 제이크와 콩고 왕자 프랭크의 묘한 케미의 정체를 확인 할 수 있는 MBC'헬로! 이방인'은 본격 외국인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때묻지 않은 순수한 웃음을 선사하는 무공해 예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프랭크와 제이크를 비롯 예능 대세 강남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MBC'헬로! 이방인'은 매주 목요일 11시 15분에 만나 볼 수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