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란 아나·김상민 의원 웨딩화보 공개
김경란 아나·김상민 의원 웨딩화보 공개, 축의금은 남수단 아이들 위해 기부
김경란 전 아나운서와 김상민 의원의 웨딩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결혼 컨설팅 업체 아이웨딩에 따르면, 평소 나눔 활동을 활발히 펼쳐 온 김상민 김경란 커플이 결혼식에 참석하는 하객들의 이름으로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 남수단 아이들을 돕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상민 김경란 예비부부는 결혼식장 내에 남수단 아이들을 돕기 위한 캠페인 부스를 만들어 하객들의 나눔 활동의 취지를 알리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남수단 아이들의 생존 및 학습을 위한 스쿨키트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예비 신랑 김상민 의원은 지난 4일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남수단의 아이들을 돕고 학교를 세우는 것은 김경란의 꿈"이라며 "그 꿈을 응원하고 함께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에 참석해주시는 하객들의 이름으로 내전으로 고통 받고 있는 남수단 아이들을 도우려 한다"고 전했다.
김경란 아나·김상민 의원 웨딩화보 공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경란 아나·김상민 의원 웨딩화보 공개, 행복하세요" "김경란 아나·김상민 의원 웨딩화보 공개, 훈훈하네" "김경란 아나·김상민 의원 웨딩화보 공개, 축의금 기부라니 대단하시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6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라빌'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