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한그루 이성경 김지훈
해피투게더 한그루·이성경 매력에 김지훈 입벌리고 멍~…"무슨 일?"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배우 한그루와 이성경이 각자의 매력을 과시해 김지훈을 포함한 모든 출연진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김지훈, 이장우, 한그루, 이채영, 이성경이 출연해 '대세남녀 특집'으로 전파를 탔다.
이날 해피투게더 MC 유재석은 한그루에 "검술 실력이 뛰어나다고 들었다"고 질문, 한그루는 "중국에서 유학할 때 예술학교를 다녔다. 연기 전공이었는데 옆 방 수업이 검술 수업이었다. 복수전공을 해서 배웠다"고 말하며, 제작진이 준비한 검으로 수준급 검술 시범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이성경은 씨스타 마보이(Ma Boy), 선미 '24시간이 모자라'에 맞춰 섹시한 댄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배우 김지훈은 입을 벌리고 '멍~'한 표정을 지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해피투게더 한그루 이성경 김지훈 출연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한그루 이성경 김지훈 표정 대박" "해피투게더 한그루 이성경 김지훈 표정 진짜 웃겼어" "해피투게더 한그루 이성경 김지훈 매력 넘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