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민국이가 어려운 공룡 이름도 줄줄 외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2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송일국이 공룡에 관심이 많은 삼둥이에게 공룡 그림이 그려있는 책을 보여주는 모습이 방영됐다.
이날 민국이는 눈을 뜨자마자 카메라 공룡에게 "카메라 공룡 잘잤어?"라고 아침인사를 건네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
이어 송일국은 공룡에 관심이 많은 삼둥이를 위해 공룡 책을 펼쳐 공룡을 지목, 삼둥이들은 공룡이름 맞추기 게임을 시작했다.
다른 두 형제 대한이와 만세는 오답을 말하는 반면, 민국이는 트리케라톱스, 아르헨티노사우르스 등 어려운 이름도 다 맞춰 송일국을 연신 놀라게했다.
이에 민국이는 "다맞췄어요~"라며 뿌듯한 미소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줬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민국이의 매력은 어디까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민국이 어른들도 모르는걸 줄줄 외다니"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민국이는 영재가 확실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