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피자 맛집
'수요미식회'에서 피자 맛집이 소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피자를 주제로 모델 이현이, 씨엔블루 강민혁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피자 맛집은 신사동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한남동 부자피자, 워커힐 호텔 피자힐이다.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는 신사동에 위치한 정통 나폴리 맛집으로, 국내 최초 나폴리 피자협회의 인증을 받은 '마리나라 No.1'과 같은 피자로 유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이현이는 "표정관리가 안 될 정도로 맛있다"고 말했고, 강민혁도 "입안에서 폭죽이 터지는 느낌이다. 파티가 열리는 것 같다"며 극찬했다.
또한 '부자피자'는 국내 대기업 회장이 자신의 SNS에 줄을 서서 먹는 맛집이라고 소개해 유명해졌으며, '부자피자'에서는 '부자 클라시카 피자'가 가장 유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피자힐'은 한강과 워커힐 호텔에 위치해 있어 커플들이 주로 찾으며 콤비네이션 피자와 안창살이 들어간 매콤한 피자가 유명하다.
수요미식회 피자 맛집 소식에 누리꾼들은 "수요미식회 피자 맛집, 나도 가고싶다" "수요미식회 피자 맛집, 대박이야" "수요미식회 피자 맛집, 입안에서 폭죽이 터진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