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터남 김구라 MC그리 김동현
결터남 김구라가 아들인 MC그리 김동현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개그맨 김구라는 지난 26일 방송된 케이블TV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이하 결터남)의 '위기의 남자들' 편에 출연, 아들 MC 그리(김동현)와의 돈독한 애정을 과시했다.
'위기의 남자들' 특집에 게스트로 출연한 유상무는 "난 결혼 후 어머니를 모시고 살고 싶다. 결혼 후에도 어머니에게 모든 경제권을 드리고 싶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유상무의 진솔한 고백에 '결혼 터는 남자들' MC들은 각자 자신의 경험담에 빗대어 가족 사랑에 대한 토크를 이어갔으며, 김구라는 "난 지금도 동현이랑 입으로 뽀뽀를 한다. 내가 이 이야기를 했더니 김성주가 깜짝 놀라며 '어떻게 고등학교 2학년 아들하고 뽀뽀를 하나?'라며 놀라더라. 그런데 내가 볼 때는 김성주가 더 이상하다"고 말해 여전히 '아들 바보'임을 드러냈다.
결터남 김구라 MC그리 김동현 소식에 누리꾼들은 "결터남 김구라 MC그리 김동현 입뽀뽀 대박" "결터남 김구라 MC그리 김동현 사이좋은 부자지간이네요" "결터남 김구라 MC그리 김동현 대단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0%선 붕괴…20대 부정 평가 높아
진성준 제명 국회청원 등장…대주주 양도세 기준 하향 반대 청원은 벌써 국회행
농식품장관 "쌀·소고기 추가 개방 없어…발표한 내용 그대로"
김건희특검, 尹 체포영장 집행 무산…"완강 거부"
조경태 "당 대표 되면 李대통령과 산업부 대구 이전 본격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