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party
소녀시대 'party', 음원차트 1위 올킬… "지금은 소녀시대"
소녀시대 신곡 'Party'가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지난 7일 오후 10시에 공개된 소녀시대의 신곡 'Party'는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벅스뮤직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Party'와 함께 공개된 'Check' 역시 실시간 차트 10권 안에 진입하며 소녀시대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소녀시대의 새 싱글 'Party'는 청량한 느낌을 선사하는 즐거운 분위기의 썸머송 'PARTY'와 섹시하고 그루브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R&B 곡 'Check' 등 상반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2곡을 수록, '썸머 여신'으로 변신한 소녀시대의 색다른 매력을 만낄할 수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10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선행 싱글 'Party'의 음반은 8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소녀시대 party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party, 지금은 소녀시대","소녀시대 party, 너무 예쁘다","소녀시대 party, 빨리 컴백무대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