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냉장고에 '트러플+캐비어+푸아그라' 월드 클래스급 냉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Jtbc 방송 캡쳐
사진. Jtbc 방송 캡쳐

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트러플 캐비어 푸아그라

'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냉장고에 '트러플+캐비어+푸아그라' 월드 클래스급 냉장고!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빅뱅 지드래곤의 냉장고가 공개됐다.

지난 7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진귀한 식재료가 가득한 지드래곤의 냉장고를 공개했다.

이날 지디의 냉장고에는 트러플(송로버섯), 캐비아, 푸아그래 당 세계3대 진미가 들어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큼지막한 자연산 전복도 들어있었다.

최현석 셰프는 "여름에 나오는 트러플은 늦가을보다 향이 덜 한데, 지금 잠깐 열었는데도 향이 장난이 아니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지디는 "파리에 갔는데 트러플 파는 가게가 있더라. 나는 원래 트러플을 좋아해서 후라이를 해서 먹는다. 외국 레스토랑에 가니 그렇게 팔더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셰프들은 "그 귀한 트러플을 계란 후라이에?"라며 놀라워했다. 이에 지디는 "캐비어도 먹기 편하다"며 "캐비어는 팬케이크에 올려서 먹는다"고 말해 또 한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