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정준호 문정희 민아 민혁
'라디오스타' 정준호의 미친 인맥은 어디까지? 오바마 대통령과의 인연 대 공개!
MBC '라디오스타'에 오는 18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새 수목미니시리즈 '달콤살벌 패밀리'의 주인공인 정준호, 문정희, 민아(걸스데이), 민혁(비투비)이 출연해, '작정하고 홍보한다 전해라~' 특집을 꾸민다.
최근 화제의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후속으로 방송될 '달콤살벌 패밀리'를 홍보하기 위해 야망에 가득 찬 모습으로 나온 이들은 토크 중간 중간에도 깨알 틈새 홍보를 놓치지 않아 MC들도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고.
몽골 전 국방부 장관부터 두바이 국왕부인 친동생까지 미친 인맥을 자랑하는 정준호는 오바마 대통령과 우연히 만났던 일화를 공개해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당시 오바마 대통령은 수많은 수행원에게 둘러싸여 있어 정준호는 긴장 상태에서 첫 인사를 나누었다고 전했다.
정준호와 오바마 대통령의 만남에 대한 자세한 내막은 오늘(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 '작정하고 홍보한다 전해라~' 특집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4대강 재자연화 외친 李 정부…낙동강 보 개방·철거 '빗장' 연다
李대통령, 24일 대구서 타운홀미팅…"다시 도약하는 길 모색"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김현지, 국감 첫날 폰 2번 바꿨다…李 의혹때마다 교체 [영상]
나경원은 언니가 없는데…최혁진 "羅언니가 김충식에 내연녀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