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풍선껌' 박희본, 시크+페미닌 패션 눈길 '소개팅룩의 정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우 박희본이 소개팅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tvN 드라마 '풍선껌' 14회에서는 박희본과 알렉스가 소개팅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날 박희본은 소개팅룩의 정석인 페미닌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우아한 광택이 돋보이는 플리츠 디테일의 셔츠형 블라우스는 박희본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욱 강조하며 눈길을 끌었다.

박희본이 소개팅룩에 활용한 플리츠 셔츠 블라우스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캐주얼, 포멀 스타일링에 모두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 높은 아이템. 플리츠 디테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몸매가 슬림해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다. 데님팬츠 등 캐주얼한 아이템과 매치하면 시크한 분위기의 캐주얼룩을, 스커트나 수트와 매치하면 세련된 오피스룩으로도 손색 없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풍선껌 박희본, 알렉스와 소개팅이라니", "풍선껌 박희본, 소개팅룩의 정석이네", "풍선껌 박희본, 의외로 시크한 패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풍선껌'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되며, 로맨틱한 스토리는 물론 등장인물들의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도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