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서유기2' 안재현, 구혜선과 결혼 소감 "여기가 천국인가 싶을 정도로 행복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연합뉴스 출처.
사진. 연합뉴스 출처.

'신서유기2' 배우 안재현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15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셀레나홀에서 열린 tvN go '신서유기2' 제작발표회에 나영석PD, 신효정PD,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이 참석했다.

이날 안재현은 결혼 소감을 묻는 질문에 "기분은 여기가 천국인가 싶을 정도로 너무 행복하다"고 밝혔다.

이어 안재현은 "'신서유기' 출연과 함께 결혼을 하게 돼 겹경사다. 마냥 좋다고 밖에 말씀드릴 수 밖에 없다" 고 덧붙였다.

한편, '신서유기'는 중국의 고전 소설 '서유기'를 재해석한 나영석 PD의 웹 전용 콘텐츠로, 시즌2에서는 군에 입대한 이승기를 대신해 배우 안재현을 합류했다.

'신서유기2'는 19일 오전 10시 티빙과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 동시 공개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