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재석 삼촌팬 인증, I.O.I(아이오아이) 예능 출연에 '흥분'…"내 눈 앞에서 보

사진.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제공
사진.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제공

'슈가맨' MC 유재석이 화제의 걸그룹 I.O.I와의 만남으로 흥분하는 모습을 보였다.

오는 26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예능 '투유프로젝트-슈가맨'에서는 I.O.I(아이오아이) 멤버 11명이 완전체로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최근 녹화에서 MC 유재석은 앞서 여러 프로그램에서 I.O.I의 'PICK ME'를 언급하기도 하고 멤버들의 이름도 말하며 삼촌팬임을 드러냈었다. 평소 팬심을 자랑하던 유재석과 신인 걸그룹 I.O.I 멤버들의 첫만남이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I.O.I는 첫 예능 출연임에도 솔직한 입담과 화려한 퍼포먼스 등 이미 카메라와 대중들 앞에 많이 서본 경험으로 인해 신인답지 않은 노련한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유재석은 멤버들이 한 명 한 명 등장할 때마다 '갓세정', '막내소미' '센터유정' 등 별명을 연호하며 진정한 '삼촌팬'임을 증명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I.O.I가 'PICK ME'를 선보이자 유재석은 "'PICK ME'를 내 눈 앞에서 보다니!"라며 감격에 겨워 어쩔 줄 몰라 했다.

그 모습을 본 유희열은 유재석을 향해 "녹화장에 광적인 중년남성이 출연했다"고 언급했고, 김이나는 "입에 거품을 물었다"며 경멸하는 눈빛을 보였지만 유재석은 아랑곳 하지 않고 삼촌팬의 모습을 보여줘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광적인 삼촌팬 유재석과 가장 핫한 신인 걸그룹 I.O.I의 모습은 오는 26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슈가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