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요미식회' 안재홍 수요미식회에 대한 애정, "감자탕에 편견가지고 있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수요미식회'방송캡처

안재홍이 '수요미식회' 에 애정을 드러냈다.

19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요미식회'(연출 이길수)는 '감자탕' 편으로 배우 전소민, 안재홍이 출연 했다.

이날 안재홍은 SNS가 음식 사진으로 도배했던 사연을 고백하며, "'수요미식회'는 거의 다 봤다. 어디 뭐 먹으러 갈때도 찾아본다. '수요미식회'를 통해 냉우동을 처음 알았다"고 수요미식회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

이어 "냉우동을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데 '수요미식회' 보고 냉우동을 먹었었다너무 맛있더라"라고 덧붙였다.

이날 '수요미식회'는 감자탕 맛집 세 곳을 찾았다.

살코기가 맛있는 감자탕 마니아들의 성지부터 50년간 감자탕을 끓여온 깔끔하면서도 담백한 매력의 감자탕 맛집,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콩나물 감자탕 맛집도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감자탕 이름 속 진정한 주인공의 정체는 속뼈라는 어원을 전하며 감자 뼈에 대한 이야기와 더불어 감자탕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법도 소개했다.

안재홍은 감자탕에 대한 편견을 깼다.

"50년 된 감자탕집에서 감자탕을 맛본 후 자신에 대해 후회하게 됐다"며 기본에 충실한 담백한 맛을 본 후 "내가 지금까지 바보처럼 살았구나"라 말하기도 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