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프로듀스 101' 박우담, "다들 잘생긴 분만 찾으시니까..." 소감 밝혀 화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캡처

'프로듀스101 시즌2' HF뮤직컴퍼니 연습생 박우담이 외모가 아닌 실력으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8일 '프로듀스101 시즌2' 에서 1조(박우담, 주원탁, 김연국, 우진영, 김태동)와 2조 (김용진, 김찬율, 조성욱, 정중지, 최하돈, 조규민) 는 세븐틴의 '만세'로 경쟁을 하게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갑작스런 팀원 한 명의 하차로 곤란한 모습을 보이는 1조의 모습이 그려졌다.

파트를 다시 나눠야 했고 그 중 음역대가 높은 메인보컬 박우담이 높은 파트를 맡게 됐다.

박우담은 본 무대에서 뛰어난 보컬로 팀내 가장 높은 표를 획득했고 팀의 승리를 이끈 주역이 됐다.

박우담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이돌 시장에는 다 잘생긴 분만 찾으시니까…감사하다"며 눈시울을 밝혀 눈길을 모았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