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라디오쇼' 배정남 한달수입? "소고기 사주고, 입고싶은 옷 사입을 수 있는 정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배정남 인스타그램
사진.배정남 인스타그램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한 달 수입에 털어 놓았다.

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에는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배정남은 "강동원과 '라디오스타'를 같이 봤다"며 친분을 과시하는등 솔직한 입담으로 눈길을 끌었다.

'직업의 섬세한 세계'의 고정 질문인 '한 달 수입'에 대해 배정남은 "누구에게 소고기 사 줄 정도 정도 되고, 어디 가서 술 한 잔 살 정도, 입고 싶은 옷 살 정도는 된다"라고 답했다.

한편 배정남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명수행님 라디오 녹음댕기왔심니더~~ 6월1일 내일 오전 11시 KBS cool FM 에 나옵니데이~ 많은애청 바랍니덩~"라는 글과 함께 박명수와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배정남은 박명수와 어깨동무를 한채 미소짓고 있다. 배정남과 박명수의 미소에서 훈훈한 우정이 느껴진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21일 권영세 국민의힘 의원이 북한 노동신문의 제한 해제 필요성을 주장하며, 이재명 대통령의 유화적 대북 정책에 대한 우려가 확산하고 있다. 권...
고환율 여파로 커피, 소고기 등 주요 수입 식품의 물가가 급등하며 비상이 커졌다. 한국은행의 수입물가지수에 따르면, 커피의 달러 기준 수입물가는...
법무부는 교정시설의 과밀 수용 문제 해소를 위해 내년부터 가석방 인원을 30% 늘리기로 했으며, 현재 수용률이 130%에 달하는 상황에서 지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