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별별 며느리' 남상지, 첫 촬영 현장 비하인드 공개! 상큼한 웃음에 심쿵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엘엔컴퍼니
사진. 엘엔컴퍼니

'별별 며느리' 남상지의 웃음 가득한 첫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5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일일 드라마 '별별 며느리'(연출 이재진/극본 오상희/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 나인패션의 금지옥엽 외동딸이자 당찬 신문사 기자 박지호 역을 맡은 신예 배우 남상지의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소속사 공식 포스트를 통해 대거 공개됐다.

공개 된 사진 속 남상지는 환한 미소를 띄며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상지는 싱그러운 웃음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키며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밝혔다. 특히, 쉬는 시간 틈틈이 대본연습에 몰두는 물론, 촬영이 시작되면 역할로 완벽 변신해 '박지호'에 남다른 애정을 보이기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첫 촬영이 진행 된 만큼 '별별 며느리'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줄 곧 스크린에서 활약하며 기본기를 탄탄히 다진 남상지가 그릴 '박지호 역'에도 드라마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스크린에 이어 브라운관에 본격적으로 첫 발걸음을 내 딛는 남상지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별별 며느리'는 만났다 하면 으르렁거리는 천적 쌍둥이 자매가 원수 집안의 며느리 대 며느리로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별별' 자매의 빡세고 피 터지는 '별난' 앙숙 라이프를 유쾌하게 그려낸 가족 드라마다. 남상지의 더 많은 비하인드 사진은 소속사 공식 포스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