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주간아이돌' 송은이X김숙 랜덤 플레이 댄스 도전, '히트곡 메들리'에 깜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주간아이돌
사진.주간아이돌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처음이자 마지막일 신인 걸 그룹 '더블V(송은이&김숙)'의 좌충우돌 랜덤 플레이 댄스가 공개될 예정이다.

따뜻한 감성의 신곡 '3도'를 발매하며 개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진 신인 걸 그룹 '더블V(송은이&김숙)'가 '주간아이돌'을 방문해 특유의 입담을 자랑하며 레전드 방송을 예고했다.

더블V는 인생 첫 랜덤 플레이 댄스 소식에 '3도'에는 춤이 없다며 의아해했다. 하지만 랜덤 플레이 댄스가 시작되자 끊임없이 흘러나오는 노래에 생각보다 노래가 많다며 스스로가 다작의 아이콘을 깨닫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는 2000년도 '상상'으로 활동했던 원조 개가수 송은이를 시작으로 음원 1위 가수 언니쓰 소속인 김숙은 여느 아이돌 못지않은 히트곡들을 자랑했던 것. 이후 두 사람은 걱정과 달리 계속해서 흘러나오는 본인들의 음악에 맞춰 머리보다 몸이 먼저 기억하는 안무들을 자동 출력해내며 수준급의 댄스 실력으로 생각보다 더욱 치열한 랜덤 플레이 댄스를 선보였다는 후문.

또한, 두 사람은 시작 전 승패여부를 두고는 서로에게 남다른 스케일의 선물을 요구하며 랜덤플레이 댄스 사상 가장 큰 지출이 예상되는 통 큰 대결로 서로의 승부욕에 불을 붙였다.

더블V(송은이&김숙)가 선보이는 인생 첫 랜덤 플레이 댄스 배틀의 결과는 오늘 1월 17일(수)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