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DIMF 스타데이트, 사전 신청하세요"

뮤지컬배우 김소현
뮤지컬배우 김소현
뮤지컬배우 손준호
뮤지컬배우 손준호

제13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은 최고의 뮤지컬스타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부대행사 '스타데이트'에 참가할 관객을 사전 신청 받는다.

DIMF 스타데이트는 화려한 무대 위의 스타와 함께하는 진솔한 토크쇼에 미니 뮤지컬 갈라 공연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24일(월) 오후 7시 대백프라자 프라임홀에서 진행될 첫 번째 스타데이트에는 다양한 매체와 방송을 통해 '국민 뮤지컬 부부' 김소현·손준호가 함께한다.

뮤지컬배우 정선아
뮤지컬배우 정선아

김소현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명성황후' '엘리자벳' '안나카레니나' 등 국내 뮤지컬계 주요 흥행작의 주인공을 섭렵했다. 손준호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삼총사' '팬텀' '명성황후'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이 분야 최고의 커리어를 자랑고 있다.

7월 4일(목) 오후 7시 대백프라자 프라임홀에서 열릴 두번째 스타데이트에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뮤지컬계 최고의 팬덤을 자랑하는 정선아·한지상 배우가 출연한다.

뮤지컬배우 한지상
뮤지컬배우 한지상

정선아는 '드림걸즈' '지킬 앤 하이드' '아이다' '에비타' '안나카레니나' 등에서 독보적인 매력과 탁월한 무대매너로 뮤지컬계의 비욘세라 부른다. 한지상은 탄탄한 연기와 매력적인 보이스로 뮤지컬 '킹아더' '스칼렛핌퍼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 등 작품의 주인공을 맡았다. 신청 DIMF 홈페이지, 각 회차당 300명 선착순.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