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저녁 방송될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 43~44회에선 김청아(설인아)와 구준휘(김재영)가 열애 사실을 청아네 가족에게 들키는 장면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풀인풀' 예고편에 따르면 김청아는 집에 바래다주던 구준휘와 함께 있는 모습을 김연아(오유정)에게 들킨다. 김연아는 김청아와 함께 있는 구준휘를 치한으로 오해하고 마구 고함을 질러 선우영애(김미숙)와 김영웅(박영규)을 대문 밖으로 불러낸다.
이어 구준휘를 치한으로 오해한 김영웅은 고함을 지르며 장우산으로 구준휘를 마구 때린다. 이에 보다 못한 김청아는 김영웅을 말리며 구준휘를 남자친구로 소개한다. 선우영애는 구준휘가 과거 10년 전 청아와 동반자살을 시도하다 혼자 죽은 구준겸(진호은)의 형인 줄 모르고 그를 반갑게 맞이한다.
한편, 도진우(오민석)는 사촌 구준휘가 전처 김설아의 동생 김청아와 사귀는 것을 알고 걱정한다. 도진우가 김청아와의 관계를 물어보자, 구준휘는 "이제 막 시작했어"라고 답하며 연인 관계를 인정했다. 이에 도진우가 홍화영(박해미)과 홍유라(나영희)의 반응을 염려하자, 구준휘는 "조금만 시간을 줘. 알기 전에 끝낼게"라고 대답하며 청아와 곧 헤어질 것을 암시한다.
한편, 홍화영은 김설아(조윤희)를 질투하는 문해랑(조우리)에게 도진우(오민석)와 문태랑(윤박 ) 둘 중 한명을 선택하라고 압박한다. 문해랑은 홍화영에게 김설아가 자신의 오빠 문태랑을 이용하는 것 같다고 고자질한다. 문해랑은 홍화영에게 "저랑 부회장님 괴롭히려고 오빠를 이용하는 거 같아요"라고 말하며 김설아에 대해 험담한다.
이에 홍화영은 문해랑에게 문태랑이 의붓오빠임을 확인한 후, 문태랑과 친남매가 아닌 점을 이용하라고 부추긴다. 이후 문해랑은 혼자 도진우를 껴안지만 도진우가 냉담한 반응을 보이자 혼자 가슴앓이를 한다. 반면 문태랑은 마음을 확인한 김설아와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긴다.
이처럼 김청아와 구준휘, 김설아와 문태랑의 복잡한 러브라인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