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화성장학문화재단은 18일 대구경찰청을 방문, '2023년도 경찰관 자녀 장학금' 1천500만원을 전달했다.
화성장학문화재단에 따르면 경찰관 자녀 장학금 전달 공익사업은 공상이나 장기투병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경찰관 자녀를 지원하는 것으로, 1995년부터 이어져 왔다. 화성장학문화재단 설립 이래 가장 오래된 공익 사업으로 꼽히는 이 사업은 올해까지 약 340명의 경찰관 자녀에게 3억원이 넘는 장학금이 전달됐다.
이날 행사에서 이인중 화성장학문화재단 이사장은 오랜 기간 경찰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김수영 대구경찰청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1993년 12월 설립된 화성장학문화재단은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세상'을 이념으로 경찰관 자녀 장학금 외에도 지역 5개 대학 장학금 및 대학발전기금,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집수리, 늘푸름환경대상을 주최하는 등 장학학술, 문화예술, 환경보전, 사회복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공익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