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소스 전문 기업 면사랑이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본격적인 한·중·일 여름 면 마케팅 활동을 개시한다.
6일 면사랑에 따르면 이번달을 여름 면 캠페인 주력 기간으로 지정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지난달 배우 송진우를 여름 면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던 면사랑은 7월부터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CM송을 라디오를 통해 홍보한다. 송진우가 진행하는 'KBS 송진우의 용감한 라디오'를 비롯해 KBS, CBS 라디오 채널을 통해 한 달 동안 송출한다.
또 각종 SNS, 유튜브 채널을 통해 광고 영상을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이미 지난달 송진우를 활용해 '면 사랑꾼 송진우의 패러디 극장'이라는 컨셉으로 한중일 대표 영화를 패러디한 3편의 영상을 공개했으며 7월 중순까지 집중 홍보한다. 각 국을 대표하는 여름면으로 한국은 '직접담근 동치미 물냉면' 중국은 '삼선중식냉면' 일본은 '가쓰오 냉우동' 등이다.
한편 면사랑은 7일까지 쿠팡 로켓프레시 '한·중·일 세계의 여름면 기획전'을 진행하는 등 네이버 면사랑몰을 비롯해 쿠팡, 컬리, 카카오메이커스 등을 통해 다양한 여름면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