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주시의회는 5일부터 15일까지 11일간의 일정으로 제275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이번 임시회는 조례안 21건, 동의안 6건,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1건, 2023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2건 등 총 30건을 심사·의결한다.
의원발의 조례안은 ▷김병창 의원이 대표 발의한 "영주시의회 의원 의정활동비·월정수당 및 여비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김정숙 의원이 대표발의한 "영주시의회 의원 윤리강령 및 윤리실천규범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유충상 의원이 대표발의한 "영주시의회 지방공무원 복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김화숙 의원이 대표 발의한 "영주시의회 지방공무원 후생복지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손성호 의원이 대표발의한 "영주시 여성폭력 및 스토킹 방지와 피해자 보호·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6건이다.
심재연 의장은 "추경 예산안은 수해 피해가 신속하게 복구될 수 있도록 편성했는지, 추석물가 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재대로 쓰일 수 있는지 세심하게 살피겠다"며 "동료 시의원들의 심도 있는 검토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나경원 "李 집착한 책갈피 달러 밀반출, 쌍방울 대북송금 수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