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달서구,2023 월광 달빛 나눔 걷기 성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지난 9일 월광수변공원에서 개인, 가족, 단체 등 1,000여명의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가운데 "2023 월광 달빛 나눔 걷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걷기는 ㈜엘앤에프(대표 최수안)의 후원으로 달서구가 주최하고 달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여 진행했으며 "건강을 챙기GO! 나눔은 더하GO! 위기는 줄이GO!"라는 슬로건 아래 환경사랑 실천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했다.

걷기는 하루를 마무리 하는 저녁시간 대를 활용해 가족, 지인과 함께 월광수변공원의 아름다운 달빛을 즐기는 행사로, 1코스와 2코스로 나눠 한 시간 정도 진행됐다.

이밖에도 주민들을 위한 버스킹 공연과 하이디의 댄스 퍼포먼스 식전공연, 환경 체험 및 인식개선을 위한 부스 운영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했다.

또한 체험 부스 및 걷기 완주 스탬프 제출 시 자원봉사시간(2시간)이 인증되고, 완주 시 기념품(보냉백)도 제공하며 참가비 1만원은 어르신 결식예방에 사용하는 등 걷기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후원해 주신 ㈜엘앤에프에 감사드리며, 구민들이 걷기를 통해 건강을 챙기며 이웃에게 희망과 사랑을 심어주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