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태원문학관 미술프로그램 'RE-태원길 에코공작소' 참가자 모집

참가자들이 직접 만든 정크아트 작품을 전시하는 환경전시회 개최

이태원문학관 미술프로그램 'RE-태원길 에코공작소' 참가자 모집 포스터. 행복북구문화재단 제공
이태원문학관 미술프로그램 'RE-태원길 에코공작소' 참가자 모집 포스터. 행복북구문화재단 제공

행복북구문화재단은 이태원문학관 미술프로그램 'RE-태원길 에코공작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RE-태원길 에코공작소'는 이태원길의 환경개선을 위해 지역민들이 직접 참여해 환경 보호 의식을 높이고 지역 사회의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을 증진 시키기 위한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5월 11일부터 7월 13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문화예술거리 이태원길(이하 이태원길)을 산책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외에도 버려지는 제품을 활용한 정크아트 작품 제작과 업사이클링 공예품 제작으로 나눠 수업이 진행한다.

완성한 작품은 이태원문학관 환경전시회를 통해 시민들에게 선보이게 되며, 참가자와 지역민들에게 재미를 더한 환경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행복북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hbcf.or.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대구, 경북 지역민을 대상으로 기수별 선착순 30명을 모집한다. 단 13세 이하 참가자는 보호자를 반드시 동반해야 한다. 문의 070-4647-3009.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