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태리 항공서 승객 보는 앞에서 女 승무원 갑자기 사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태리서 로마로 가던 비행기 이륙준비하던 중, "몸 좋지 않아"
구급대원 노력했지만, 안타깝게 숨져

비행기 이미지. 클립아트 코리아.
비행기 이미지. 클립아트 코리아.

이탈리아 국내선에서 한 여성 승무원이 승객들이 보는 앞에서 갑자기 사망하는 일이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다.

19일 뉴욕 포스트 등에 따르면, 지난 14일 이탈리아 나폴리 남동쪽의 레조 칼라브리아 공항에서 여성 승무원이 갑자기 사망하는 사건이 일어났다.

사건의 발단은 이탈리아항공(ITA) 여객기가 로마로 가기 위해 이륙 준비를 하던 중에 일어났다. 베테랑 승무원인 브리엘라 카리오(57·여)가 몸이 좋지 않았던 것이다. 하지만 카리오는 남편과 세 아들이 있는 로마의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의료지원을 거부한 채 비행을 그대로 하기로 결정했다.

이후 불과 몇 분만에 카리오의 상태는 급격히 악화됐고, 결국 쓰러졌다. 이 모든 일은 여행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서 일어났다.

신고를 받은 구급대원들은 비행기에 탑승해 카리오를 살리려고 노력했지만, 그는 결국 사망했다. 카리오의 사망 원인은 "갑작스러운 질병"으로 보고됐다.

이 사건으로 인해 ITA 항공편 출발은 저녁까지 연기됐고, 다른 항공편도 지연된 것으로 알려졌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당명 개정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9일부터 11일까지 전 당원 대상 여론조사를 실시하며, 조사 결과에 따라 대국민 공모를 통해 새로...
삼성전자가 경북 구미에 조 단위 자금을 투입해 고성능 AI 데이터센터를 건립하기로 하고, CES 2026에서 관련 MOU를 체결했다. 이 데...
지난 4일 서해안고속도로에서 졸음운전 차량이 교통사고 수습 중이던 현장을 덮쳐 경찰관과 관계자 2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유엔 산하기구와 비(非) 유엔기구에서 탈퇴하는 대통령 각서에 서명하며 미국의 주권과 경제적 역량에 반하는 기구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