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예천문화관광재단, 2025년 1차 이사회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투명하고 효율적인 예산 운용 방안 마련

예천군청 전경. 매일신문DB
예천군청 전경. 매일신문DB

경북 예천문화관광재단은 지난달 28일 예천군청 중회의실에서 '2025년 제1차 이사회'를 열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2024년 법인회계 결산 ▷조직개편 ▷제 규정 개정 ▷025년 제1회 추경 예산안에 대한 심의·의결 ▷2025 예천활축제 추진계획 ▷재단 발전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사회에 참석한 김학동 예천군수(이사장) 및 임원들은 지난해 세입·세출 결산안과 올해 문화·예술분야 공모사업 국비 3억500만원이 반영된 추경예산안도 함께 검토했다.

올해 예천문화관광재단은 문화·예술분야와 관광·축제분야 강화를 위해 기존 2개 팀을 3개 팀으로 개편할 예정이다.

김학동 이사장은 "군민이 만족할 수 있는 더욱 창의적인 문화·관광 콘텐츠 개발에 재단이 앞장설 것"이라며 "이사회 의견을 적극 반영해 올해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제명된 후 지지자들이 여의도에서 대규모 집회를 열고 지도부 사퇴를 요구했으며, 이 자리에서 한 전 대표는 '반드시...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기습 관세 재인상에 대응하기 위해 미국을 방문하여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장관과 이틀 동...
40대 남성이 여자친구를 목 졸라 살해한 뒤 시신을 11개월간 김치냉장고에 숨긴 사건에서, 1심에서 징역 30년을 선고받았다. 이 사건은 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