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극단 레오는 봄방학특선으로 가족뮤지컬 '백설공주와 일곱난장이'(연출 김종련)를 대백예술극장에서 3월3일까지 공연한다.
오전 11시(단체), 오후 2시, 4시.'백설공주와 일곱난장이'는 독일의 언어학자, 문헌학자인 그림 형제의 동화집 '그림동화1812~1857'에 수록된 독일의 옛 설화.
명작동화의 탄탄한 기본 줄거리를 더욱 흥미진진하고 극적인 클래식 뮤지컬로 재구성, 아름다운 음악과 우아한 춤이 어우러져 보다 생생하고 입체적으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어린이 출연자들을 동물로 등장시켜 캐릭터의 생생한 표현을 극대화했고 난쟁이들을 표현한 연출기법은 어린이 관객들의 팬터지를 자극한다. 053)476-3893.
아동극단 '하늘'도 3월10일까지 가족 뮤지컬 '알라딘과 요술램프'를 동아백화점 수성점 7층 아트홀 무대에 올린다. 평일=오전11시(단체), 오후 3시30분. 주말.공휴일=오후 2시, 3시30분.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어려운 생활속에서도 용기를 잃지 않고 살아가던 알라딘은 작은 아버지를 사칭하는 마법사를 만나 이용당한 뒤 굴속에 갇힌다. 하지만 램프의 요정 푸카의 도움으로 집으로 돌아오고 마법사에게 납치된 공주 구출에 나서는데….
053)780-2273.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장동혁 "李겁박에 입 닫은 통일교, '與유착' 입증…특검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