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병현 4경기 연속 무실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미 프로야구 시범경기에서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의 김병현(23)이 4경기 연속 무실점 행진을 벌였다.

김병현은 17일 미국 애리조나 투산의 하이코벳필드에서 열린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에서 3분의2이닝 동안 3명의 타자를 상대로 안타와 볼넷 1개씩을 내줬으나 무실점으로 잘 막았다.

0대0으로 팽팽히 맞서던 7회말 1사1루에서 마운드에 오른 김병현은 첫 타자 베니 아그바야니와 승부 하던 중 도루를 시도하던 토드 질을 2루에서 잡은 뒤 아그바야니를 볼넷으로 내보냈다.

이어 김병현은 브렌트 버틀러에게 좌전안타를 맞아 2사 1, 2루 위기를 맞았지만후속타자를 삼진으로 처리, 실점없이 7회를 마쳤다.

애리조나는 8, 9회 1점씩을 뽑아 콜로라도를 2대1로 이겼다.이로써 지난 10일 샌프란시스코와의 경기 이후 4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한 김병현은 올시즌 시범경기에서 7차례 등판, 1승 1세이브를 올리며 방어율을 1.00으로낮췄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통일교와 더불어민주당 인사들 간의 금품 수수 의혹에 대해 이재명 대통령의 책임을 언급하며 특검 수용을 촉구했다. 그는 통...
홈플러스의 유동성 악화로 인해 납품 차질이 발생하고 있으며, 삼양식품과 아모레퍼시픽 등 주요 거래처가 공급을 조절하고 있다. 이로 인해 대구 동...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휘말리며 전현무와 샤이니 온유에게도 불똥이 튀고 있는 가운데, 박완주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보좌관 성추...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