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상의 주최 '최고경영자 대학'에

◇노희찬 대구상공회의소 회장은 17일부터 20일까지 제주에서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는 '최고경영자 대학'에 참가한다.

제3기 구청장.군수협의회장

◇황대현 대구 달서구청장은 민선3기 출범후 처음 가진 대구지역 구청장.군수협의회 간담회에서 제3기 구청장.군수협의회장으로 선출됐다.

日 에치젠정과 교류 논의

◇김우연 영덕군수는 16일 교야 무네오 정장, 오타시 쓰토무 의회의장 등 일본 에치젠정(越前町) 방문단 일행의 방문을 받고 해양관광산업과 지역활성화, 양 자치단체간의 교류 등에 대해 논의했다.

'지도력의 위기' 출판기념회

◇허화평 전 국회의원은 15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지도자의 올바른 지도력에 대한 내용을 담은 저서 '지도력의 위기'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한.미 여론 주도층 세미나

◇안충영 대외경제정책연구원장은 18~20일 미국 워싱턴에서 한.미 각계 지도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미통상관계 등을 주제로 '제1회 한.미 여론형성주도층 세미나(OLS)'를 주최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통일교와 더불어민주당 인사들 간의 금품 수수 의혹에 대해 이재명 대통령의 책임을 언급하며 특검 수용을 촉구했다. 그는 통...
홈플러스의 유동성 악화로 인해 납품 차질이 발생하고 있으며, 삼양식품과 아모레퍼시픽 등 주요 거래처가 공급을 조절하고 있다. 이로 인해 대구 동...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휘말리며 전현무와 샤이니 온유에게도 불똥이 튀고 있는 가운데, 박완주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보좌관 성추...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