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사이버대학들이 2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대구사이버대학교(www.idaegu.ac.kr)는 오는 18일부터 8월3일까지 특별.일반전형으로 인터넷학과 200명, e경영학과 200명,통합교육학과 100명의 신입생을 모집한다.
직장인, 실업계 고교출신자 등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전형은 서류전형만으로, 일반전형은 인성 및 학업적성평가를 통해 선발하며수업료는 학점당 8만원이다. 일반 4년제대학과 마찬가지로 정규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으며 대학원 진학과 편입학도 가능하다.대구사이버대학은 지난 9일 새길디지털대에서 이름을 바꿨다.
2년제인 영진사이버대학(www.ycc.ac.kr)은 다음달 24일까지 국제공인컴퓨터프로그래밍, 비즈니스인증관리, 컴퓨터미디어, e-비즈니스 등 4개 학과별로 30명씩, 모두 120명을 선발한다.
지난 6일 교육부에서 4년제 전환 가인가를 받은 세민디지털대학은 다음달 3일까지 실용영어과 20명, 관광계열(호텔관광경영.호텔컨벤션경영 전공) 30명, 디지털애니메이션계열 30명 등 80명을 모집하고 있다.
이상헌기자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기고-이재혁] K-2 후적지, 또 아파트만 지을 것인가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 참담…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송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