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 당뇨'건강캠프
영남 당뇨병 내분비학회 대구.경북지회는 8월1~5일 4박5일간 대구시 교육연수원 부설 학생수련관에서 제11회 대구.경북 소아 건강캠프를 개최한다.
당뇨병이 있는 초.중.고생을 대상으로 한 이 캠프는 당뇨병 치료에 대한 학습과 자연 속에서 독립심과 자신감을 심어주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053)620-3536.
무료 위장병 교실
곽병원은 24일 오후 2시 병원 문화공간에서 '무료 위장병 교실'을 개최한다.이 병원 손수호 내과과장이 '공복시 속쓰림', '신경성 위장병', '무통내시경' 등에 대해 강의한다. 053)605-3773.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내란 가담' 박성재, 1심서 징역 25년…특검 구형보다 5년 늘어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매일칼럼-이호준] '포스트 김부겸'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