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꽃과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해수 김천경찰서 역전파출소장은 2일 평화동사무소를 통해 홀몸노인 및 소년소녀가장 20가구에 라면 20상자를 전달했다. (김천)

○…대한출판사 문화협의회와 교보문고는 2일 오후 2시 서울 광화문에서 '수해지역 사랑의 책 기증식'행사를 열고 김천시에 도서 500권을 기증했다. (김천)

○…김지영(경산시 중방동)·구정숙(경산 옥산동)씨는 지난 1일 경산 중방1동 경로당에서 노인 20여명에게 무료 이·미용 봉사활동을 폈다.(경산)

○…예천온천휴게소에서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오경식(41·감천면 덕율리)씨는 9월 한달 판매수익금 26만5천원으로 온천입욕권(106매)을 구입, 노인들에게 전달했다.(예천)

○…대구시 동구 신암3동 방위협의회장 최필윤씨 외 회원들은 수재민들에게 전해달라며 1일 김천시 부항면사무소에 쌀 25포를 전달했다.(김천)

○…사단법인 대한해외참전전우회 서울시 양천구지부(지부장 김한길)와 양천소방서 의용소방대원은 1일 김천시 부항면사무소에 수해구호품으로 이불 65채를 기탁했다. (김천)

○…김천경찰서는 1일 재활용 폐품 판매대금 60만원으로 지역 임마누엘 영·육아원과 베다니보육원, 베다니성화원 등 3개 아동복지시설을 방문, 20만원 상당씩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김천)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질책하며 외화 불법 반출에 대한 공항 검색 시스템의 실효성에 의문을 제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2일 오후 경기 평택시 도심에서 두 마리의 말이 마구간을 탈출해 도로를 활보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고 경찰이 신속히 대응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