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엑스코 대구서 취업박람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02 하반기 대구.경북 취업박람회'가 오는 18,19일 양일(오전 10시~오후 5시)간 대구시 북구 산격동 대구종합유통단지내 대구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대구시와 경북도, 대구지방노동청이 공동으로 마련하는 이번 취업박람회에서는 구인업체들이 사별 부스를 마련, 고용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필요인력을 즉석 채용하고 구직자들은 일자리를 찾게 된다.

행사를 앞두고 대구시는 대구고용안정센터(326-2680)을 통해 구인업체들의 참가부스 신청을 오는 14일까지 받기로 했다.

취업대상은 대졸미취업자.대학졸업예정자.현장기능인력.(중장년)실직자.여성.고령자.장애인 등이고 재무구조가 건실하고 구인조건이 명확한 지역소재 중소기업이나 지역에 계열사(지점)를 둔 대기업들은 구인에 나서게 된다.

행사 주최측과 주관처(대구고용안정센터.대구경북지역대학취업담당관협의회.대구전시컨벤션센터)에서는 취업취박람회 첫날은 '청년층 취업의 날' 둘째날은 '여성.고령자.장애인 취업의 날'로 정하고 해당 인력의 구인 및 구직에 집중키로 했다.

황재성기자 jsgold@imaeil.com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경찰이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관련 민중기 특검팀의 직무유기에 대한 수사를 시작하면서 정치권에 긴장이 감돌고 있다. 특검은 2018~2020년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서울 강서구의 한 버스정류장 인근에서 음란행위를 한 80대 남성이 검찰에 송치되었으며, 경찰은 해당 사건에 대해 목격자의 촬영 영상을 근거로 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