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1.7 지방공단 지정.△1993.7 기본계획 승인(건설부).
△1995.10 실시계획 승인.
△1996.12 공사 중단(쌍용 자금난).
△2001.5 대구시 사업 인수 협약(쌍용차에 600억원을 1년 거치 2년 분할 지급 약정).△2001.11 대구 도시개발공사, 쌍용차와 사업인수 본계약 체결.
△2001.12 공단 사업시행자 대구도개공으로 변경.
△2002.1 기본계획·설계 발주.
△2002.6 대구시가 기반시설비 부담키로 약정.
△∼2002 말 지방공단 지정·개발계획 변경 승인.
△∼2003.2 환경·교통 영향평가 변경.
△∼2003.4 기본설계.
△2003.5 실시계획 변경 승인, 용지 분양.
△∼10 실시설계.
△2003.11∼2005.12 공단 기반 공사.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내란 가담' 박성재, 1심서 징역 25년…특검 구형보다 5년 늘어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매일칼럼-이호준] '포스트 김부겸'은 없다